15 0 0 2 0 0 14일전 0

수주대토(守株待兎) 나무 그루터기를 지키며 토끼가 오길 기다린다

사자성어로 배우는 그림 동화책

옛날 어느 마을에 한 농부가 살았어요. 농부는 작은 밭을 가꾸며 하루하루를 보냈지만, 사실 그는 조금 게으른 사람이었어요. 남들처럼 부지런히 일하는 대신, 쉬는 걸 더 좋아했지요. 어느 날, 농부는 우연히 한 마리의 토끼를 얻게 되었어요. 토끼는 빠르게 달리다가 그만 나무 그루터기에 부딪혀 쓰러졌어요. 농부는 생각했어요. “어? 이렇게 가만히 있어도 먹을 게 생기네? 그럼 앞으로 일하지 않아도 되겠군!” 그날부터 농부는 밭을 돌보지 않고 그루터기 옆에 앉아 토끼가 또 나타나길 기다렸어요.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토끼는 다시 오지 않았어요. 그의 밭은 점점 텅 비어 가고, 배도 점점 고파졌어요. 과연 농부는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까요? 기다리는 것만으로 행복해질 수 있..
옛날 어느 마을에 한 농부가 살았어요.
농부는 작은 밭을 가꾸며 하루하루를 보냈지만, 사실 그는 조금 게으른 사람이었어요.
남들처럼 부지런히 일하는 대신, 쉬는 걸 더 좋아했지요.
어느 날, 농부는 우연히 한 마리의 토끼를 얻게 되었어요.
토끼는 빠르게 달리다가 그만 나무 그루터기에 부딪혀 쓰러졌어요.
농부는 생각했어요.
“어? 이렇게 가만히 있어도 먹을 게 생기네? 그럼 앞으로 일하지 않아도 되겠군!”

그날부터 농부는 밭을 돌보지 않고 그루터기 옆에 앉아 토끼가 또 나타나길 기다렸어요.
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토끼는 다시 오지 않았어요.
그의 밭은 점점 텅 비어 가고, 배도 점점 고파졌어요.

과연 농부는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까요?
기다리는 것만으로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? 함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?
안녕하세요! 저는 전자책 180권을 집필한 작가입니다.

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이야기를 쓰며, 특히 교훈과 재미를 함께 담은 동화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.

이번 책 《수주대토 – 기다리기만 하면 될까?》는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를 쉽게 배우도록 돕기 위해 썼어요.

기다리는 것만으로는 원하는 걸 얻을 수 없고, 직접 노력해야 더 큰 행복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.

저는 앞으로도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많은 독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깨달음을 전하고 싶어요.

여러분이 제 이야기를 읽으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.

책 속에서 만나요!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